민감한 피부라서 각질 관리할 때 신경이 많이 쓰이는데 믿고 쓰는 라곰에서 각질 케어 나의 후기 - LAGOM

나의 후기

상품 게시판 상세
제목 민감한 피부라서 각질 관리할 때 신경이 많이 쓰이는데 믿고 쓰는 라곰에서 각질 케어

민감한 피부라서 각질 관리할 때 신경이 많이 쓰이는데 믿고 쓰는 라곰에서 각질 케어 클렌징 젤이 나왔더라구요!
마침 체험단 이벤트도 있는데 운 좋게 참여하게 돼서 사용해봤어요 ㅎㅡㅎ

처음 발랐을 때는 적당한 점도의 젤 느낌이었는데 얼굴에 도포하면서 살살 마사지하다보니까 살짝 온도가 올라가더라구요.
사실 사용 전에 가장 걱정한 부분은 자극적이라 화끈거리거나 온도가 너무 뜨거울까봐 걱정했는데 전혀! 그렇지 않았습니다.
딱 좋은 온도여서 부드럽게 마사지할 수 있었어요.

저는 특히 스쿠알란 특유의 촉촉하면서 말랑말랑한 촉감이 마음에 들었어요 :)
화장실에서 사용하고 나와서 얼굴이 당기거나 건조한 느낌이 거의 없어서 좋았습니다.
날씨가 점점 추워지는데 사용하기 딱 좋은 제품인 거 같아요.

게시글 신고하기

신고사유

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.

첨부파일 review_15563_image1.jpg
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/ byte

관련 글 보기

관련글 모음
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
27255 일루미네이팅 핫 클렌징 젤 만족 네**** 2023-07-08 07:29:02 63
27247 일루미네이팅 핫 클렌징 젤 자극적일 까봐 걱정했는데 다행히 저한테 잘 맞네요 HIT파일첨부 네**** 2023-06-30 02:37:41 165

장바구니에 제품이 담겼습니다.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close