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AGOM

장바구니에 제품이 담겼습니다.

고객센터

  • 전화 상담1577-5729
  • 업무 시간평일 AM 9:30 ~ PM 6:30
    (주말 및 공휴일 휴무)
  • 메일 상담lagom@lagom.kr
  • 취소/반품

    교환 및 반품 배송비가 궁금합니다.

    [구매자 부담] 왕복 배송비 5,000원 발생 / 부분반품의 경우 2,500원 발생 

    - 구매자의 단순 변심 

    - 연락처 기재 오류, 주소지 오류, 부재, 연락두절 등 수취인의 사정으로 인하여 상품이 반송된 경우 

    - 구매자의 귀책 사유에 해당하는 모든 경우 


    [판매자 부담] 

    - 상품 불량 및 오배송 등 판매자 귀책 사유에 인해 반품/교환이 진행되는 모든 경우

  • 취소/반품

    오프라인매장에서 구매했어요 반품되나요?

    오프라인 매장 및 자사 쇼핑몰이 아닌 외부 쇼핑몰 채널에서 구매 시 해당 매장 및 판매처의 반품 정책에 따라 주시기 바라며, 오프라인 구매제품은 라곰 온라인에서는 반품이 불가합니다. 구매처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
  • 취소/반품

    피부에 트러블이 났어요.

    제품 사용 시, 환경,호르몬,섭취한 음식 등 일시적으로 피부에 다양한 반응이 일어나거나 갑자기 사용하는 제품을 변경하였을 때 피부에 맞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. 위와 같은 경우 제품 사용을 중지하였다가 소량씩 재사용 시에도 피부에 맞지 않는다면 아래의 사항에 해당하시는 고객님께는 트러블 관련하여 반품 처리를 도와드리고 있습니다.   

    * 대상 : 라곰 화장품을 구매하여 사용 후, 피부에 트러블이 발생한 경우

               - 공식 자사몰에서 구매한 고객에 한함 / 외부쇼핑몰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했을 경우

                 해당 매장 및 쇼핑몰의 반품정책에 따라야 하므로 구매처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 

    * 내용 : 구매한 상품에 대한 반품 처리 및 환불처리 

    * 접수 기간 : 상품 수령일로부터 30일 이내 / 제품이 내용물이 2/3이상 남아있는 경우 

    * 접수 서류 : 

    - 라곰 제품 사용으로 인한 트러블임을 증명할 서류

      (건강보험이 적용되는 급여 범위 내 보상 가능, 비급여부분 보상 불가) 

    - 병원 진단서 및 소견서 : 피부과 전문의에 해당하는 병원 진단서 및 소견서

      (환불을 원하는 제품과 진단서 내용이 일치 시 적용 가능) 

    - 약제비 세부 영수증 (카드 영수증 불가) 

    - 피부 트러블 사진, 내용물 2/3 남아있는 사진


    > 접수 서류 발급 후 라곰 고객센터로 접수 


    * 보상 제외 대상 

    1. 구입 제품과 관련 없이 발생한 피부 질환 

    2. 구입 제품의 주의 사항 등 안내된 내용을 지키지 않아 발생한 피부 트러블 

    3. 접수 서류 미 제출 고객


  • 취소/반품

    결제방법에 따른 환불 절차가 어떻게 될까요?

    결제 유형에 따른 환불 소요 기간은 다음과 같습니다. 


    1. 카드결제 : 카드사에 따라 취소/반품완료일로부터 영업일기준 약 3~7일 정도 소요됩니다. 

    2. 가상계좌 및 무통장입금 : 취소(환불진행)/반품완료일로부터 영업일기준 약 1~3일 정도 소요됩니다. 

    3. 휴대폰결제 :

      1) 당월 취소 건에 대하여 가능하며, 익월 취소 건부터는 취소 불가합니다.

      2) 취소 신청은 익일 통신사에 반영되며, 취소일자에 따라 휴대폰 결제 금액에 반영됩니다.

          예: 통신비 납부일 전 취소 시 휴대폰 결제 금액 즉시 반영되나, 통신비 납부일 후 취소 시 익월 반영됩니다.  

  • 취소/반품

    교환 및 반품 규정이 어떻게 되나요?

    홈페이지의 문의글을 통하여 반품요청하여주시거나 고객센터 (1577-5729)로 반품 접수하여 주시면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. 


    [고객 단순변심]

      배송 완료 후 7일 이내에 접수 시 처리 가능하며, 반품비는 고객 부담으로 왕복 배송비 5,000이 부담됩니다.  단, 제품 및 단상자가 훼손되지 않은 상태에서만 가능하며 사은품도 반드시 함께 반품바랍니다. 


    [상품불량, 오배송]

      배송 완료 후 7일 이내에 접수 시 처리 가능하며 , 교환 및 반품 과정에서 발생하는 배송비는 라곰 측에서 부담합니다.  단, 오배송의 경우 제품 및 단상자가 훼손되지 않은 상태에서만 가능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 


    [반품 불가한 경우] 

    - 제품 배송완료일 기준 7일이 경과한 경우 

    - 제품을 사용한 경우 

    - 밀봉포장 개봉 혹은 외부 포장을 훼손하여 사용가치가 떨어진 경우 

    - 상품 설명에 기재한 사용시 주의사항을 지키지 않은 경우 

    - 교환/반품 신청 없이 임의로 제품을 반품한 경우 

    - 제품 케이스를 열어 내용물이 훼손되거나 묻어난 경우 

    - 반품 시 포장 불량으로 제품이 되돌아 오는 중에 훼손된 경우 

    - 제품 구매로 인해 받은 사은품이 사용되었을 경우 

    -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제품이 훼손된 경우 

    - 단순변심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하다고 사전 안내된 제품인 경우 


    쇼핑몰에서 구입한 상품에 대한 반품, 기타 상세한 문의는 [마이페이지-문의하기] 또는 고객센터 (1577-5729) 운영시간 내(월~목 09:30 - 18:30, 금 09:30 - 18:00, *점심시간 12:20 - 13:20) 문의주시기 바랍니다.


  • 취소/반품

    교환 및 반품절차가 궁금해요.

    1. 홈페이지 문의하기 또는 고객센터 (1577-5729)를 통하여 교환 또는 반품 접수 

    2. 주문 건 확인 후 발생 될 배송비 확인 (선입금 또는 결제금에서 차감) 

    3. 라곰에서 회수 접수 

    4. 물류센터에서 구성품 및 제품 정상확인 후 본사 내용전달 

    5. 교환 및 반품 완료 (실제 환불 완료) 


    * 결제 수단에 따라 실제 환불까지는 일정기간 소요되는 점 참고 바랍니다.

  • 취소/반품

    주문한 상품을 취소하고 싶어요.

    결제 수단을 무통장 입금으로 주문하였을 경우,

    [입금 전] 

    좌측상단 라곰 > 마이페이지 > 주문내역 > 해당 주문건 하단 '주문취소' 가능합니다.


    입금 완료 또는 다른 결제수단으로 결제 완료 후에는 직접 취소가 불가능하므로

    [상품준비중] 단계일 때 고객센터 (1577-5729)로 연락주시면 출고 전 취소 가능합니다.


    * [배송준비중], [배송중] 상태에서는 이미 제품이 포장되거나 출고가 완료된 상태로 주문 취소가 불가능합니다. 주문취소를 원하실 경우, 반품으로 처리가능하며 왕복 택배비가 발생합니다.



이전 페이지
  1. 1
다음 페이지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close